공지
3월 28일(목), 3월 29일(금) "필리핀 휴일" 관련 수업 진행 및 휴강 일정 안내
매드포스터디
와썹 커뮤니티
매드포북스
  |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입금/환불/할인관련]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약관의 환불 규정(평생교육 사업법 의거)에 따르며 다음과 같이 환불해 드립니다.   
현 FAQ는 약관의 내용에 근거하므로, 약관 내용과 FAQ 내용이 상이한 경우는 약관의 내용을 우선시합니다. 

환불.png


* 환불은 결제일로부터 수강 기간이 끝나기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2월 25일에 주 5회 1개월 수강을 결제하고 3월 2일에 수강을 시작하여 수업 종료일이 3월 29일인 경우, 2월 25일부터 3월 29일 사이에만 환불이 가능)

- 할인(장기수강 할인, 연강 할인, 재수강 할인/올출석 할인, 학생 할인 등)은 해당 할인가로 결제 시 선택한 수강 기간 동안 수강을 이어간다는 전제하에 제공되는 할인이므로 환불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정상가를 기준으로 일할 차감 후 환불됩니다.

- 회원이 전화영어/화상영어 수업을 중도에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는 수강료 환불금액에서 교재비, 결제수수료(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등) 및 추가로 지급한 포인트와 사은 선물(지급한 경우에 한함)을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환불금액은 환불 신청 후 일주일 내에 회원이 요청한 통장으로 입금됩니다. 단, 환불은 회원이 결제 시 이용했던 금융거래 방식을 통해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카드나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한 회원은 새로 산정된 학습비(수강료 및 교재 대금)를 아래 계좌로 입금하시면 "승인취소"해드립니다.

국민은행 653201-04-024539 (주) 매드포스터디

* 회원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고정된 시간에 수업이 불가하거나 수강을 지속할 수 없는 사유 발생 시 회원이 수강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배려 차원에서 제공되는 "장기 수업 연기"의 경우에도 환불은 최초에 예정된 수업 종료일까지만 가능합니다. "수업을 장기간 연기할 수 있는 기간"이 "환불이 가능한 기간"을 의미하지 않음에 유의하세요.

-쿠폰수업 (하루수업, 무한수업) 과 자유수업은 수업 예약, 진행 특성상 환불이 불가합니다.
댓글 0
번호
분류
제목
Best
공지 매드포스터디 이용 안내 - 수업 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Best
화상강의실관련 [필독] 화상수업 전 체크 해야 할 사항이 어떤 것이 있나요?
Best
수업진행관련 당일수업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19
화상강의실관련 강사님이 공유한 교재의 사이즈를 조절하여 보는 방법
18
사이트이용 [고정수업] 수업연기 & 보강쿠폰 발행 (Mobile)
17
사이트이용 [고정수업] 수업연기 & 보강쿠폰 발행 (PC)
16
공지 매드포스터디 이용 안내 - 수업 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5
화상강의실관련 [필독] 화상수업 전 체크 해야 할 사항이 어떤 것이 있나요?
14
수업진행관련 수업시간에 수업이 어려울거 같아요.
13
화상강의실관련 화상강의실에 입장했는데, 화면에 제 모습이 보이지 않아요.
12
수업진행관련 휴대폰으로 전화가 오지 않았는데 캘린더에는 강사님께서 전화를 여러 차례하셨어요, 어떻게 된거죠?
11
수강문의관련 재수강시 기존 교육과정, 기존 시간, 기존 선생님으로 수업이 가능한가요?
10
사이트이용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ㅠ
9
사이트이용 영수증과 수강증은 어디서 발급 받으면 될까요?
8
레벨테스트관련 레벨테스트는 어떻게 예약하나요?
7
수업진행관련 수업 (전화/화상)을 받지 못했을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6
수업진행관련 당일수업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5
수업진행관련 수업 전에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요?
1
2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