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스터디
와썹 커뮤니티
매드포북스
  |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수업진행관련] 수업 전에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요?

준비하여 할 사항은 크게 교재, 장비, 소프트웨어입니다.  

1) 교재 
과정마다 수업을 위해 준비해야 교재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교육과정] 에서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하시고 신청하신 과정에 해당하는 교재를 미리 확인하여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재는 학습효과를 위해 가능한 구입하여 준비하여 주시고, 교재 구입이 어려운 경우는 미리 교재를 출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장비 
장비의 경우 전화수업은 전화기만 가지고 계시면 수업이 진행될 수 있으므로 별도의 장비를 준비하실 필요가 없지만, 화상수업은 화상 카메라와 헤드셋을 갖추어 주시고, 반드시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소프트웨어 
전화수업인 경우는 별도의 소프트웨어가 필요없지만, 화상수업인 경우에는 화상강의실을 설치하여야 합니다. 당사 사이트의 메인화면에 있는 [고객센터] > [화상강의실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소프트웨어를 다운받고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화상강의실은 최초 1회만 설치하시면 되며, 이후 다른 컴퓨터에서 수업하거나 컴퓨터를 포맷하여 소프트웨어를 새로 설치하지 않는 한 다시 설치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화상강의실 설치 화면에 ‘상담실’ 버튼들이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실제 수업과 동일한 화상강의실에 들어갈 수 있으며, 장비를 테스트 하거나 화상강의실의 여러 기능들을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화상강의실에 여러분의 모습이 보인다면 화상카메라가 제대로 작동하는 것이며, 말할 때마다 여러분의 모습 아래에 음성 바가 움직인다면 헤드셋의 마이크도 제대로 작동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내데스크] > [ 강의실 설치 / 이용안내]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댓글 0
번호
분류
제목
Best
공지 매드포스터디 이용 안내 - 수업 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Best
화상강의실관련 [필독] 화상수업 전 체크 해야 할 사항이 어떤 것이 있나요?
Best
수업진행관련 당일수업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19
화상강의실관련 강사님이 공유한 교재의 사이즈를 조절하여 보는 방법
18
사이트이용 [고정수업] 수업연기 & 보강쿠폰 발행 (Mobile)
17
사이트이용 [고정수업] 수업연기 & 보강쿠폰 발행 (PC)
16
공지 매드포스터디 이용 안내 - 수업 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5
화상강의실관련 [필독] 화상수업 전 체크 해야 할 사항이 어떤 것이 있나요?
14
수업진행관련 수업시간에 수업이 어려울거 같아요.
13
화상강의실관련 화상강의실에 입장했는데, 화면에 제 모습이 보이지 않아요.
12
수업진행관련 휴대폰으로 전화가 오지 않았는데 캘린더에는 강사님께서 전화를 여러 차례하셨어요, 어떻게 된거죠?
11
수강문의관련 재수강시 기존 교육과정, 기존 시간, 기존 선생님으로 수업이 가능한가요?
10
사이트이용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ㅠ
9
사이트이용 영수증과 수강증은 어디서 발급 받으면 될까요?
8
레벨테스트관련 레벨테스트는 어떻게 예약하나요?
7
수업진행관련 수업 (전화/화상)을 받지 못했을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6
수업진행관련 당일수업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5
수업진행관련 수업 전에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요?
1
2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