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스터디
아이디 (이메일)
이메일 수신 동의 ?
@
!
회원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
4~20글자 사이의 영문 대/소문자, 숫자, 특수문자를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름 (한글 공백없이)
전화번호 (핸드폰 또는 일반전화)

추천인 아이디
(현재 수업중인 아이디만 입력 가능합니다!)

기타 정보 (모두 입력시 적립금 500원을 드립니다)

가 입 하 기

약관동의
약관에 모두 동의합니다.

만 14세 이상이며, 이용약관 동의
이메일(학습레터, 이벤트) 받기 동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 동의
문자(공지, 이벤트 등) 받기 동의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매드포스터디(이하 "회사"라고 함)가 회사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종합 영어교육 서비스인 회사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함)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적용과 변경)
(1)이 약관의 내용은 회사에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회원은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2)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회사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고 회원의 정당한 권리를 부당하게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적용일자 및 주요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발생일”이라 함)로부터 7일 이전에 다음과 같은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① 회사 내 게시
② 회원이 가장 최근에 회사에 제공한 이메일로 통보
③ 회원가입 시 입력한 휴대전화로 SMS(Short Message Service) 통보
(5)회원은 변경된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회사가 정한 서비스 개별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 및 규칙 등의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ID(회원고유번호)와 PASSWORD를 발급 받은 자
② ID(회원고유번호):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부여하는 영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③ PASSWORD(비밀번호): 회원의 본인확인과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 관리하는 문자와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
④ 활동지수: 회원의 서비스 이용 및 다양한 활동에 대한 대가로서 적립시켜주는 지수
⑤ 적립금: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서 적립시켜주는 적립금으로 결제시 사용할 수 있다.
⑥ 자유수업 씨드: 자유수업을 예약할때 사용 가능한 가상의 화폐
(2)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회사의 회원으로 등록하길 희망한 자의 이용신청에 대해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시 기재사항)
이용신청 시 회사의 회원가입 화면에서 회사에서 요청하는 소정의 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ID, PASSWORD,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등)를 온라인 양식의 가입신청서에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 등)
(1)회사는 회원이 제6조의 각 호를 정확히 기재하고 본 약관에 동의할 때 본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합니다.
(2)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②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사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③ 이용자 등록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④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⑤ 이용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이후 1년 이상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⑥ 기타 회사가 정한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3)회원의 자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범위는 세분화 될 수 있습니다.
제 8 조 (이용계약 사항의 변경)
(1)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언제든지 본인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회원은 서비스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동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해 수정하여야 합니다.
(3)잘못 기재된 회원정보로 인한 이벤트 상품의 발송오류, 중요정보의 미전달 등 중대한 과실이 발생될 경우에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9 조 (서비스의 이용개시)
(1)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인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유료서비스를 포함한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결제가 완료된 이후 또는 회사에서 지정한 일자, 시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회사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및 고장 등의 이유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2)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및 제한)
(1)무료 서비스의 경우, 회사는 회사의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즉시 이를 고지합니다.
(2)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의 중단이 필요한 경우
③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④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⑤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회사는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실을 사전에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운영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라 하더라도 서비스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진행되지 않은 경우 회사는 무상으로 진행되지 못한 수업 횟수만큼의 수업연기 또는 보강을 제공합니다.
(5)수업은 평일에 이루어지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토요일, 일요일, 기타 공휴일인 경우에는 수업을 받을 수 없습니다.
제 12 조 (ID 와 PASSWORD 관리)
(1)회원의 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하고자 할 때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2)회원은 ID와 PASSWORD를 스스로의 책임 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이 ID와 PASSWORD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무단양도, 대여 등을 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3)회원은 자신의 ID 및 PASSWORD가 도난, 유출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르도록 합니다.
제 13 조 (회원의 게시물)
(1)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 내에 회원이 올린 글, 이미지,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2)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로 인해 회원 개인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회원 개인의 책임이므로, 게시물 작성 시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3)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전달할 수 없으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존재하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 이동, 등록거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①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 시키는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④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법령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방식으로 정치적, 종교적 분쟁을 야기하는 경우
⑥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⑦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 사칭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ㆍ변조한 내용인 경우
⑧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⑨ 기타 관계법령 및 회사의 지침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제3항 각 호에 해당하는 지 판단하기 어렵거나 게시물에 관련된 이해당사자 간에 다툼이 있거나 또는 예상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이하 “임시조치”라 함)를 취할 수 있습니다.
(5)제4항에 따른 임시조치의 기간은 30일 이내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동 기간 내에 관련기관의 유권해석, 판결 등이 나오지 않거나 이해 당사자 간에 합의가 성립되지 않는 등 회사가 임시조치를 해지할 수 없는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 14 조 (게시물의 저작권 등)
(1)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회원은 자신이 게시한 게시물을 회사가 국내외에서 다음 각 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① 서비스 내에서 회원의 게시물을 복제, 전송, 전시, 배포 및 우수 게시물을 서비스 화면에 노출하기 위하여 회원의 게시물의 크기를 변환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② 회사에서 운영하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내에서 회원의 게시물을 전시, 배포하는 것. 단, 회원이 전시, 배포에 동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내에서 당해 회원의 게시물을 전시, 배포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보도, 방영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별 동의 없이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회원의 게시물을 전항 각 호에 기재된 목적 이외에 상업적 목적(예: 제3자에게 게시물을 제공하고 금전적 대가를 지급 받는 경우 등)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전에 해당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게시물에 대한 회사의 사용요청, 회원의 동의 및 동의철회는 전화, 이메일, 팩스 등 회사가 요청하는 방식에 따릅니다. 이 경우 회사는 게시물의 출처를 표시하며 게시물의 사용에 동의한 해당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4)회원이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은 전적으로 회원의 의지에 의해 게재한 것이므로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 관련분쟁에 책임이 없으며, 게시자인 회원에게 책임이 귀속됩니다.
(5)회원이 탈퇴를 하거나 제 22조 제2항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경우에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단, 제3자에 의하여 스크랩, 펌, 담기 등으로 다시 게시된 게시물과 공용서비스 내에 기록된 게시물 등 다른 이용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6)회사는 회사의 합병, 영업양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유료서비스의 내용)
(1)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전화/화상 강의 서비스
② 동영상 강의 서비스
③ 통역 및 번역 관련 서비스
(2)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및 가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가격의 적용일자를 회사에 즉시 공지합니다.
제 16 조 (서비스 이용요금 및 결제방법)
(1)유료서비스의 이용요금 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 결제
② 가상계좌 입금
(2)서비스 이용요금에 관하여 약관에 명기되지 아니한 적용기준, 서비스 이용요금 등 구체적인 사항은 회사에 별도로 공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3)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의무를 충실히 수행하여야 하며, 서비스 이용요금의 미납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문제는 이용자 및 이용요금 납입자에게 있습니다.
(4)각 결제수단을 운영하는 사업자가 별도로 있는 경우, 회원은 해당 결제수단을 이용하기 전에 해당 결제수단의 사업자가 제시하는 절차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회사의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할 때에는 해당 결제수단의 사업자가 제시하는 절차 이행 및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회사는 서비스 이용요금 납입자에게 청구한 금액을 납입기일 내에 납입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이용 승인)
(1)회사에서 규정한 결제방법을 사용하여 이용요금을 납입한 사실이 확인되면 지체 없이 이용 신청을 승인합니다.
(2)회사는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 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유료서비스의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않은 경우
② 유료서비스 신청금액 총액과 입금금액 총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③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제2항에 의하여 이용신청의 승인을 유보하거나 승인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이용신청자에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18 조 (취소ㆍ 환불)
(1)회사 내부적인 사정으로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유료서비스를 중단할 경우에 환불합니다.
(2)이중(중복)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초과 입금하신 금액은 결제수수료(신용카드, 가상계좌입금 등), 송금수수료를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
(3)회사는 회원 개인의 사정(PC의 고장이나 사용 불능, 인터넷 회선 서비스의 중단이나 사용 불능, 웹브라우저 등 프로그램의 미설치, 휴대 또는 유선 전화기의 고장 등)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4)회원이 피치 못할 사정으로 수강중인 유료서비스를 취소할 경우, 회사의 취소 및 환불기준은 관련 법령에 따르며,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가. 학습비 (전화영어/ 화상영어 이용료)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① 수업시작 전 : 기납입한 이용료 전액
② 총 수업시간의 1/3이 경과하기 전 : 기납입한 이용료의 2/3에 해당되는 금액
③ 총 수업시간의 1/2이 경과하기 전 : 기납입한 이용료의 1/2에 해당되는 금액
④ 총 수업시간의 1/2이 경과한 후 : 반환하지 아니함

나. 학습비 (전화영어/ 화상영어 이용료)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① 수업시작 전 : 기납입한 이용료 전액
② 수업시작 후 : 환불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환불대상 학습비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준하여 산출된 학습비)와 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할인(첫수강 할인, 장기할인, 연강할인, 재수강할인, 학생할인 등)은 결제시 선택한 수강 기간 동안 수강을 이어간다는 전제하에 제공되는 할인이므로 환불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정상가를 기준으로 일할 차감 후 환불됩니다.
(5)회원이 전화영어/화상영어 수업이용을 중도에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는 수강료 환불금액에서 교재비, 결제수수료(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등) 및 추가로 지급한 적립금과 사은선물 (지급한 경우에 한함)를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6)환불금액은 환불 신청 후 일주일 내에 회원님이 요청한 통장으로 입금 됩니다. 단, 환불은 회원이 결제하였던 수단을 통해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카드,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한 회원님은 새로 산정된 학습비 (수강료 및 교재 대금)를 아래 계좌로 입금하시면 승인취소 해드립니다.

국민은행 653201-04-024539 (주) 매드포스터디

(7)환불 신청에 따른 처리 소요시간은 결제수단에 따라 수일에서 수주가 소요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의 고의적인 지연이 아닌 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제 19 조 (적립금 및 사이버머니 이용관련)
(1)적립금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 재화의 구입, 회사가 진행하는 행사 응모 등에 대한 대가로서 회사가 당해 회원에게 적립시켜주게 됩니다.
(2)씨드는 신용카드 결제, 가상계좌 입금 등 회사가 지정하는 방법을 이용하여 회원이 직접 충전합니다.
(3)적립금과 씨드는 “회사” 내에서, 1적립금 당 현금[1]원, 1 씨드 당 현금[100]원에 상응하는 가치를 지닙니다.
(4)적립금과 씨드의 적립여부 및 적립율은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 별도 고지하는 바에 의합니다.
(5)적립금은 씨드 충전 시 일정한 단위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씨드는 자유수업을 예약할 때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각각의 사용 용도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6)적립금과 씨드는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
(7)적립금 또는 씨드가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되거나 실제 충전금액 또는 실제 금액 이상으로 적립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기 적립된 부분을 취소시킬 수 있습니다.
(8)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적립금은 적립일로부터 1년간 사용이 가능하며, 동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9)씨드는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씨드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씨드는 충전일로부터 1년간 사용이 가능하며 동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10)회사는 씨드의 1회 충전 한도, 동일한 신용카드를 이용한 충전 가능 횟수, 일정 기간 동안의 총 충전금액 한도 등에 대해 별도의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11)적립금과 씨드는 적립 또는 충전된 시점이 앞선 부분부터 차감이 이루어집니다.
(12)적립금, 씨드 제도 모두 또는 그 중 하나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제도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7일 이전에 이 약관 제 3조 제 4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13)제 12항의 통지가 있은 날 이후 회원은 종료 예정인 제도의 적용을 받지 못하며, 기 적립된 사항은 회사가 별도 지정하는 날(이하 “종료일”이라 함)까지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하거나 회사에 대한 현금상환 신청("회사" 씨드에 한함)을 통하여 현금으로 환불 받아야 합니다. 종료일까지 사용하지 않거나 현금으로 환불 되지 않을 시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제 4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20 조 (회사의 의무)
(1)회사는 관계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와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서비스 이용과 관련되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21 조 (회원의 의무)
(1)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2)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회원은 이용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자신 또는 다른 회원의 ID 및 개인정보를 이용, 공유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출판, 방송, 복제, 전송, 공유 등을 통하여 회사의 허락 없이 제3자에게 노출, 제공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단, 공익의 목적이나 회원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회사에게 협의를 요청하고 사전 동의를 구하도록 합니다.
③ 회원은 제3자의 권리나 저작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활동 등의 상행위를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ID 공유 등의 방법을 통해 회사의 서비스를 제3자에게 제공, 공유, 노출 시키거나 판매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사이트, 서비스 운영을 저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⑥ 회원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를 게재 또는 링크하거나 타인에게 유포시키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⑦ 회원은 적립금 또는 사이버머니를 제3자와 유상거래 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 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4)회원은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자신의 이용자 정보를 관리해야 하며, 제 6조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인정보 수정페이지를 통하여 변경사항을 지체 없이 알려야 합니다.
제 22 조 (개인정보보호)
(1)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거나 제3자에게 배포,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① 회원의 개인별 수준에 맞는 맞춤형 수업을 제공하기 위하여 서비스 협력업체에 위탁하는 경우
② 적법한 절차를 거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 또는 기타 공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2)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23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통하여 언제라도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 11조 제2항 각 호와 같은 불가피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의 탈퇴를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2)회원이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게 사전 통지를 한 후, 서비스 이용권한을 일정기간 제한하거나 이용권한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회원의 이용권한을 상실시키기 위해서는 회원이 이를 시정하거나 소명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해야 합니다.
제 24 조 (양도금지)
(1)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2)회사가 제3자에게 합병, 분할합병 되거나 서비스를 제3자에게 양도함으로써 서비스의 제공주체가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합병, 분할합병, 서비스 양도에 반대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5 조 (손해배상)
(1)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회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 있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서비스 장애나 오류가 발생하였을 경우, 아래 각 호의 내용으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보상합니다.
① 회사는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등 회사가 정한 기간 외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예고 없이 전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경우, 수업기간을 연장하거나 보강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② 회사의 과실로 회원이 결제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유료 서비스의 복원, 교환 또는 환불조치를 통해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3)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적 행위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로부터 회사가 손해배상 청구 또는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6 조 (면책사항)
(1)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 효과를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회사는 제3자가 “회사”에 저장,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ㆍ자료ㆍ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회사는 사이트에 노출, 연결되어 있는 광고주 등 제3자의 웹사이트(이하 “링크사이트”라 함)가 있는 경우, 회원이 링크사이트를 이용함에 따라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27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2)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국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0년 07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수정일) 본 약관은 2016년 01월 29일일부터 제3장 18조 4항~7항을 수정시행합니다.
(수정일) 본 약관은 2019년 11월 15일일부터 제2장 7조 4항을 추가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는 회원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공, 물품배송, 청구서 발송,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요금결제·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회원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최초 회원가입 시 수집항목: 이름, 아이디(보안을 위하여 강력한 암호 알고리즘으로 암호화 되어 저장됨), 비밀번호, 자택 전화번호, 자택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수업이름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는 항목: 접속 IP, 쿠키, 결제기록, 접속로그, 서비스이용기록, 불량 이용기록, 상담기록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협력회사로부터의 제공,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이름, 아이디, 결제기록, 서비스이용기록, 상담기록, 쿠키, 접속IP, 접속로그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불량 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시스템 무결성 유지
보존 기간 : 5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회사는 원칙적으로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목적에 한해서만 이용하며 타인 또는 타 기업 기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개인정보취급 위탁 및 해외이전
1.위탁업체명 : ㈜LGU+
위탁업무: 인터넷 결제
위탁정보: 회원정보, 주문정보
2.위탁업체명 : (주)지이티에듀 (필리핀 현지 법인:U TALK IN SUMMIT - CAVITE INC)
위탁업무: 영어 수강 및 레벨테스트 관련 (필리핀 강사)
위탁정보: 회원정보, 수업정보
3.위탁업체명 : (주)조앤코리아 (필리핀 현지 법인 : Cho and Phil Corp)
위탁업무: 영어 수강 및 레벨테스트 관련 (필리핀 강사)
위탁정보: 회원정보, 수업정보
4.위탁업체명 : (주) (필리핀 현지 법인 : C&S TECH INC.)
위탁업무: 영어 수강 및 레벨테스트 관련 (필리핀 강사)
위탁정보: 회원정보, 수업정보
5.위탁업체명 : (주)에픽글로벌 (북미 현지 법인: KWT GROUP LLC)
위탁업무: 영어 수강 관련 (북미 강사)
위탁정보: 회원정보, 수업정보
6.위탁업체명 : 잉글리폰
위탁업무: 영어 수강 관련 (북미 강사)
위탁정보: 회원정보, 수업정보
7.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 가입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회사 홈에 있는 “정보수정”을, 가입해지 시에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쿠키 등)의 설치 및 거부에 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의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쿠키 설정 거부 방법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단,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여기며 안전하게 보호, 관리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여러 가지 기술적/관리적인 대책을 세워 시행하고 있습니다.
기술적인 대책
회원의 개인정보는 접근권한과 비밀번호에 의해서 철저히 보호되고 있으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사는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으며, 침입차단 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크워크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해킹 등에 의해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주요 서버마다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지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가 갑작스러운 시스템 장애로 훼손되는 것에 대비하여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백업하며, 기타 시스템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모든 기술적인 장비를 갖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관리적인 대책
위와 같은 노력 이외에 회원 스스로도 제3자에게 비밀번호 등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히 비밀번호 등이 공공장소에 설치한 PC를 통해 유출되지 않도록 항상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의 ID와 PASSWORD는 반드시 본인만 사용하시고 비밀번호를 자주 바꿔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관련 직원을 필요한 최소한의 인원으로 운영하며 정기 또는 수시로 담당자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준수하도록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내 개인정보 보호지침 이행 및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감사결과 지침위반 및 문제점이 발견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시정, 개선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상담신고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ㆍ성명 : 원진희
ㆍ소속 : (주)매드포스터디
ㆍ연락처 : 02-1661-7661
ㆍ이메일 : namdongtow@gmail.com
개인정보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 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1336
* URL: http://www.cyberprivacy.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전화: 02-3480-3600
* URL: http://icic.sp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전화: 02-392-0330
* URL: http://www.ctrc.go.kr/
11. 기타
회사 사이트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통해 타 사이트 방문 시,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무관하므로, 새로운 사이트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공지일자: 2019년 11월 8일
- 시행일자: 2019년 11월 15일
[가입 오류 신고하고 포상받기]